Wifi 연결이 안돼요. / Wifi 연결에 실패했다는 음성이 들려요.
A: Wifi에는 5G와 2.4G가 있는데 크레아큐브는 2.4G의 Wifi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사용 중이신 Wifi가 5G는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A: 아이폰을 사용 중이신 고객님들은 Wifi 목록에 하나의 Wifi 아이디만 나오는데요. 아이폰은 지금 핸드폰에 연결되어있는 Wifi 아이디만 목록에 표시되기 때문에 반드시 핸드폰의 Wifi를 2.4G로 연결해 주세요!
A: 위의 사항에 맞춰 준비를 해주셨다면 뒷면의 ‘크레아큐브 IoT모드 연결 방법’을 보고 순서대로 따라해 주세요.
A: 만약 연결에 실패했다는 음성이 나온다면 아래의 문항들을 하나씩 확인해주세요.
①상기 설명에 맞게 설정했는지 확인해주세요.
②‘크레아큐브 IoT모드 연결 방법’의 6번 문항에서 큐브의 노란색 3번(IoT 모드) 버튼을 누르기 전에 연결 버튼을 누르시진 않았는지 확인해주세요.
③전부 알맞게 설정하셨다면 위와 같은 방법으로 2~3회 재시도 해 주세요.(큐브가 Wifi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설정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크레아월드 이용 중에 큐브의 연결이 끊겨요.
이용 중이신 아이디가 어딘가에 로그인 되어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또는 같은 아이디를 여러 개 만드신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큐브에 내장된 “기기번호“는 회원 가입한 “아이디”와 연동되기 때문에 마지막에 생성한 아이디 하나만 사용 가능합니다!)
크레아월드 로그인 시 정상적인 방법으로 페이지에 접근하라는 안내가 떠요.
해당 계정이 큐브와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시 한 번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로그인은 되었는데 큐브의 숫자나 동작이 전혀 먹히지 않아요
A: 크레아월드의 설정버튼을 누르고 들어가서 와이파이 아이콘에 X 표시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이 경우라면 큐브가 현재 wifi에 연결이 되어 있지 않는 상태이므로, 큐브를 켜서 노란색 3번 버튼을 꾸욱 눌러서 wifi를 연결해 주세요.
A: 위 사항으로 해결되지 않으면 크레아큐브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모션동작이 잘 감지되지 않는데 어떻게 하나요?
A: 사용자가 큐브의 빨간색 숫자판을 마주 보고 있는 상태에서 바로 잡고 움직여 주세요!
A: 큐브의 모션 센서는 민감한 움직임도 감지하기 때문에 약간의 연습이 필요합니다! 답을 정하고 큐브의 움직임을 최소화해 보세요! 자연스럽게 감이 와요!
크레아월드 이용권을 잃어버렸는데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큐브를 구매하시면 재발급하지 않으셔도 바로 Wifi 연결 후 어플을 사용할 수 있어요! 이용권이 동봉된 큐브는 자동으로 1년 이용권이 등록 시 세팅됩니다.
크레아월드 이용권 사용기간이 지나면 이후에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이용권 기간 만료 후에는 정기결제를 통해서 어플 사용이 가능해요! 정기결제는 추후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IoT 모드에서 큐브의 전원이 꺼질 때 소리가 안나요. ?
IoT 모드 이용 중에 전원(빨간색 버튼 1번)을 끄게 되면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IoT 모드는 처음 큐브의 전원을 켰을 때와 다르게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다는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전원을 껐을 때 소리가 안 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 본 제품의 보증기간 : 구입일로부터 6개월
- 고객의 부주의나 과실로 인한 파손 또는 고장 발생 시 수리비 및 점검비, 왕복배송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충전은 동봉된 케이블 사용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