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검색
FAQ 검색
- FAQ -

제품을 받으신 후! 목록

  1. Q

    택배로 제품을 받았는데 큐브 안에서 달그락 거리는 소리가 나는 것 같아요!

    꼼꼼하게 포장 후 발송해 드리지만 배송 중 극심한(^^;;) 충격을 받으면 내부가 파손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2. Q

    큐브를 켰는데 이상한 동작(버벅거리는 증상 or 혼자 이상한 소리 or 전원이 꺼지지 않기 or 켜지다가 중간에 멈추는 증상 등)이 나타나는데 어떻게 하나요?

    위 증상들은 배터리 부족 현상으로 동봉된 전용 충전기를 꽂으면 재부팅되면서 정상 작동됩니다(전원 켜진 후 전원 꺼짐) 이 상태로 최소 1시간 이상 충전한 후에 사용 부탁드립니다!

  3. Q

    패키지로 구매했는데 구성품이 덜 온 것 같아요.

    주문하신 제품을 모두 수령하지 못하셨거나 패키징이 잘못 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4. Q

    큐브에 먼지가 붙어 있는데 교환이 가능한가요?

    제품 검수 후 소독제로 닦아서 출고하는 과정에서 먼지나 약간의 자국이 생길 수 있습니다. 헝겊에 물을 살짝 적셔서 살살 닦아주세요! 사용 중 위와 같은 사유로 교환을 진행하실 경우 왕복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A/S 규정 -

- 본 제품의 보증기간 : 구입일로부터 6개월
- 고객의 부주의나 과실로 인한 파손 또는 고장 발생 시 수리비 및 점검비, 왕복배송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충전은 동봉된 케이블 사용을 권장합니다.

- 서비스 안내 사항 -

AS문의 이메일

CS@creacube.co.kr

AS문의 전화번호

070-4042-9979(사랑하는 사이는 구구단친구)

AS접수 주소

하남시 하남대로 990, 307호

크레아월드 웹

쇼핑몰

사용법보기

APP다운로드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