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아큐브 브랜드 스토리(v1.2)

바야흐로 4차 산업교육혁명의 시대로 돌입한 지금!
우리 아이의 미래를 변화시켜 줄 IoT 기초수학 교구 크레아큐브를 소개합니다.

이제 아이들이 즐겁게 숫자를 만지고 놀면서 자연스레 구구단과 사칙연산을 익히게 해주세요.
크레아큐브는 ICT 스마트 교육으로 새로운 교육의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교육산업의 스마트 러닝 생태계를 조성하고 있어요.

팬더믹 속 비대면 수업으로 인한 학습 결손이 걱정되신다면!
수학의 기초를 더욱 튼튼히 해 주고 싶으시다면!
크레아큐브로 우리 아이의 수학적 사고력과 창의력에 날개를 달아주세요.

CI

  • KEYWORD

    구구단 큐브 다채로운 놀이기기

    DESIGN

    CUBE에 정사각형 모양의 큐브가 굴러가는 듯한 느낌의 심볼을 배치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였습니다.

    Main Color

크레아큐브의 바디는 내충격성에 강한 ABS재질로 제작되고, 컬러는 무지개 빛인 빨주노초파보라색을 각 면에 배치하여 어린이들이 시각적으로 흥미를 느낄 수 있게 하였습니다.

교육철학

대표철학

‘함께 이루는 꿈’
Find your dream, Make it true.

아이들이 탐험하고, 발견하고, 원하고, 이루어 낼 수 있도록
창의적인 경험들을 통해 꿈을 발견하는 길에 빛을 밝히는 역할을 하고 싶습니다.
저희 크레아큐브는 자발적인 학습과 경험을 바탕으로 꿈을 이루어가는
과정에 날개를 달아주는 단짝친구가 되겠습니다.

이론적 근거

제품 특징 효과 이론적근거
다중지능
디바이스
혁신적인 모션센싱
IoT 디바이스
다중지능 인간의 지적능력은 언어지능(linguistic intelligence),
논리수학지능(logical-mathematical intelligence),
공간지능(spatial intelligence), 음악지능(musical
intelligence), 신체운동지능(bodily-kinesthetic
intelligence), 대인관계지능(interpersonal intelligence),
개인내적지능(intrapersonal intelligence)의 일곱 가지에
자연지능(naturalist intelligence)을 추가한 다음, 다시 아홉
번째 지능으로 실존 지능(existential intelligence)을 소개...

하워드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H.Gardner’s Theory of Multiple Intelligences(1983)
게임러닝
학습시스템
코로나19로 활용이
제한된 학교운동장을
메타버스로 구성
게임러닝 긍정적 정서(행복감, 자신감, 유능감 등)를 유발하는 학습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학습자의 인지적 기능을 극대화 하는 길이다.

정종진, 「학습에서 정서의 중요성에 대한 교육신경과학적 고찰」
(Journal for Brain Education, Vol.17, 2016), p.19~20
교과연계
콘텐츠
초등 교과 과정
연계 커리큘럼
교과연계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평가기준 연계
자기주도학습 수학에 최적화 나선형 학습
(반복학습)
브루너(J.S.Bruner)는 지식의 전이와 발전이 효과적으로
이뤄지기 위해서는 학습자의 인지발달 단계에 맞춰, 학습과정이
점진적으로 심화, 확대되도록 상승적인 나선형 구조로
구성되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교육과정의 “계속성의 원리”를 활용하여 반복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하되, 같은 것을 평면적으로 단순하게 반복하는 것이
아니라 학습자의 발달 단계나 수준에 맞춰 학습경험을 폭과
깊이가 더욱 넓어지고 깊어질 수 있도록 학습과정을 나선형으로
조직화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브루너의 나선형 교육과정(1960)
J.B.Bruner’s spiral curriculum(1960)

팬데믹 속 비대면 수업, 에듀테크 크레아큐브로 창의교육을 한번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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